호기심, 관심사

2015년 스포츠 팀 가치 순위

IT 기술 및 온라인 서비스의 발달로 때와 장소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에서나 컨텐츠를 생산하고 소비하는게 가능해졌다. 이로 인해 IT 기기들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 주변을 보면 대학생이나 직장인들은 데스크탑, 노트북, 스마트폰을 갖고 있는건 기본이고, 테블릿, 웨어러블 기기 하나씩은 추가로 갖고 있기도 하다.
 사람들이 주로 소비하는 컨텐츠가 어떤것일까 생각해 봤을 때, 직업이나 취미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공통적으로 꼽을 수 있는게 드라마, 영화, 만화, 스포츠가 아닐까 싶다. 특히 스포츠는 라이브라는 특성을 가진, 말그대로 살아있는 컨텐츠이기도 하고, 전 세계적으로 선호도가 고르다. 이런 컨텐츠를 만들어내는 스포츠팀들의 인기와 가치는 앞으로도 계속 올라갈 수 밖에 없을 것 같다. 우리나라 구단 가치도 언젠간 상승하는 날이 오겠지?

# 스포츠 종류별 팀수 ( 역시 미쿡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태그

링크

카운터

Today :
Yesterday :
Tota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