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법
집을 지어라. 불을 끄지 말고 !!!
시간관리란 무엇인가
: 한정된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해서 생산성을 높이는 일, 시간당 업무 부가가치를 높이자.
어떻게 생산성을 높일수 있을까
: 우선순위를 제대로 정하는 것이 중요
1번을 최우선, 4번을 나중에, 문제는 2,3번 영역의 업무들.
대부분 사람들의 경향은 주로 3번.
하지만 2번을 우선시 하는 게 옳다. 3번에 너무 치우칠 경우 본인업무의 방향성이나 발전이 없어짐.
대게 2번 업무들이 결과물을 내기 어렵고 시간은 많이 걸리는 업무.
이런일들은 당장 효과는 나지 않지만 장기적으로 3,4번의 업무들을 자동적으로 줄여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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