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 심장 두근거림으로 사진을 찍는다
"It starts from the heart", "Heartography"
제품이 녹아든 하나의 스토리가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일상을 돌아보고 음미하게 만든다.
스펙이나 특징을 내세우지 않아도, 가슴뛰는 바로 그 순간을 촬영해준다는 모토를 굳이 내세우지 않았는데 어느새 머릿속에 각인이 되있다.
이렇게 자연스레 제품을 고객의 마음속에 포지셔닝하는 하는 것.
이게 바로 마케팅 잘하는게 아닐까.
'호기심, 관심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Silicon rally (0) | 2015.05.24 |
---|---|
이케아의 잉바르 캄프라드 : 도시를 바꾸는 난독증 할아버지 (0) | 2015.05.22 |
애플 TV? 셋톱박스? (0) | 2015.05.19 |
The World's Most Valuable Brands (0) | 2015.05.18 |
칫솔의 수명 (0) | 2015.05.17 |